CLOS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
작성자 루트헤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1-10 11:13: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확인 결과 오배송 된 내역으로 금일 맞교환으로 상품 발송 도와드리겠습니다.
택배박스는 기존에 보내드린 박스가 아니어도 포장만 해서 보내주시면 회수 가능하오니 편하신 박스로 포장 부탁드리며,고객님께서 별도의 처리는 필요하지 않으니 교화상품 받으실때에 제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김**** 2022-01-10 14:28:09 0점
    MODIFY DELETE 댓글
    스팸글 제가 회사원이라..배송올때 맞교환이 어려울듯하여 따로 포장하여 홈페이지나와있는 배송지로 택배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NO PRODUCT TITLE WRITER DATE VIEW
1118 [설날특가] 루트헤어 두피/탈모 토탈케어 에이지리스 클리닉 그레이버스 흑발 펩타이드 샴푸 확인좀 해주세요 김**** 2022-01-08 31
1121    답변 답변드립니다. 루트헤어 2022-01-10 23
1117 [설날특가] 루트헤어 두피/탈모 토탈케어 에이지리스 클리닉 그레이버스 흑발 펩타이드 샴푸 샴푸주문했는데 100ml 왔어요 김**** 2022-01-08 25
1120    답변 답변드립니다. 루트헤어 2022-01-10 27
1103 [설날특가] 루트헤어 두피/탈모 토탈케어 에이지리스 클리닉 그레이버스 흑발 펩타이드 샴푸 비밀글 할인문의 김**** 2022-01-03 4